넷플릭스 한 달 무료 체험 서비스 종료 예정

넷플릭스를 처음 가입하면 한 달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여러 개 생성해서 무료로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런 편법으로 넷플릭스를 보는 방법이 힘들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 미국 이용자에게 제공하던 30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운 회원을 유치하고 훌륭한 넷플릭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미국에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책 변경은 내년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멕시코는 무료 체험 서비스가 종료된 상태입니다. 미국을 시작으로 점점 여러 나라에 적용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무료체험 대신 일부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비로그인 유저도 넷플릭스 일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넷플릭스 비가입자용 무료 페이지 오픈

 

비가입자용 무료 페이지는 제한된 콘텐츠만 접근 가능하고, TV 시리즈는 첫 화만 볼 수 있습니다. 영화는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다른 OTT 서비스도 무료 정책을 축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도 무료 체험 서비스가 중단된 상태입니다. 아마존 프라임, 훌루, 쇼타임은 신규 고객에 한해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한달 무료체험도 이제 종료되었습니다. 요금도 곧 인상되지 않을까 전망하고 있습니다.  

 

- 넷플릭스 간단 후기

-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공유 계정 발급 대기중 - 발급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