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tv조선)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입니다. tv 조선은 최근 미스트롯을 시작으로 뽕숙아학당 트로트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채널입니다. 트로트 전성시대를 연 종편 채널입니다. 트로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도 함께 방영하고 있습니다. 아내의 맛도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tv조선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tv 조선 실시간 온에어는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broadcast.tvchosun.com/onair/on.cstv

 

세모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시청됩니다. 아래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실시간 댓글로 누리꾼과 실시간 소통도 가능합니다. 실시간 방송을 보면서 유저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채팅 또한 로그인 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온에어 플러스 

플레이어 상단 온에어 옆 온에어 플러스를 누르면 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VOD인데 순차적으로 재생되는 방송입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콘텐츠는 [간택-여인들의 전쟁]궁중서바이벌 로맨스, [미스트롯]대한민국 트롯 열풍탄생, [특별기획드라마]대군-사랑을그리다, '시골빵집'빵 사랑꾼의 소소한 이야기 4개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방송 중인 상세 회차가 하단에 표시되고 있습니다. 해당 방송을 순차적으로 연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tv 조선 편성표

tv조설 채널 편성표도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 편성표를 누르거나 아래 링크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roadcast.tvchosun.com/onair/schedule/today.cstv

 

 

일일 편성표, 주간 편성표, 큐톤 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간 편성표

 

 

큐톤표

큐톤표

큐톤(Q-tone)은 케이블 TV 프로그램 공급사에서 지역 방송사에게 제공하는 지역광고 시간입니다. 큐톤은 케이블 TV 방송이 생기면서 지역에 송출하는 지역사업자와 협의하여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지역광고를 제공하는 시간입니다. 대부분 1회 2분의 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