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앱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좌 연동을 통해서 전체 계좌 현황을 파악하고, 주식 시세도 확인하고 퀴즈 이벤트로 적립금을 모으고 용돈 모으기도 하고 있습니다. 토스앱에 대한 사용자들의 평가도 좋은 편입니다. 국내 주식 무료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가입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토스 뱅크가 국내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10월 5일 출범합니다. 케이뱅크, 카카오뱅크이후 3번째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토스 뱅크

 

기대가 되는 것은 연 2% 금리의 토스뱅킹 통장입니다. 무조건으로 연 2% 금리를 주는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을 예고했습니다. 가입 기간, 예치금 등 아무런 제약 조건 없이 2% 이자를 지급합니다. 시중은행 예금, 적금 금리를 생각한다면 가능할까라는 의문점도 생깁니다. 

 

최근 대출 규제도 있고 해서 새롭게 시작하는 토스 뱅크가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무조건으로 2% 금리를 제공한다고 하면 다른 인터넷뱅킹에 묶여 있는 돈을 옮겨서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금리 2% 사전 신청 접수에 85만 명이 넘었다는 보도도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체크카드도 연회비 없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 좋은 카드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토스 프라임 서비스는 개인적으로 아직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습니다. 토스 증권 수수료 무료, 결제마다 6% 적립 서비스를 매달 59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스 증권을 거래용으로 사용하고 있지 않고, 적립 가능한 서비스도 평소 소비와 연관성이 낮아서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토스뱅킹 가입 완료 및 간단 후기 | 사전 취소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