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드라마 인기가 세계적으로 흥행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 1위를 차지할 만큼 한류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그 뒤를 이를 기대작이 10월 23일 tvN을 통해서 방영됩니다. tvN 15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지리산으로 전지현과 주지훈의 출연만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첫 방송은 10월 23일 토요일 밤 9시에 tvN을 통해서 방영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방영되고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vN 드라마 <지리산>

 

작가는 시그널, 킹덤으로 장항준 감독의 부인인 김은희 작가님, 연출에는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스위트 홈 등을 연출한 이응복 PD입니다. 쟁쟁한 배우와 연출진으로 구성된 드라마입니다. 

 

줄거리는 광활한 지리산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과 국립공원단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출연진은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조한철, 전석호, 김영옥 등이 출연합니다. 제작사는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스토리, 바람픽쳐스 입니다. 드라마 흥행으로 상장회사에게 좋은 재료가 될지 아니면 악재가 될지 주가 흐름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tvN 또는 티빙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제공하지 않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