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국내 정식 출시일은 미정으로 표시되고 있었습니다. 반도체 수급 이슈로 아이폰을 비롯한 다양한 전자 기기들이 물량 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도 명확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드디어 출시일이 공개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경우 11월 2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 공홈에서 구입하기를 선택해보니 11월 2일에서 11월 5일 무료배송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오픈 마켓에서는 벌써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했고 일부 모델은 품절로 나오고 있습니다. 

 

 

애플 공식 사이트 가격 정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iPad mini Wi-Fi 64GB 모델의 가격은 649,00원입니다. 

애플 아이패드 9세대 

 

 

쿠팡 사전 예약 정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쿠팡 사전 예약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사전 예약

https://coupa.ng/b9bpoU

 

 

64기가 와이파이 모델 퍼플의 경우 일시 품절로 구입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스타라이트, 스페이스 그레이, 핑크 모델은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쿠팡에서 책정된 가격은 649,000원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쿠팡

 

 

쿠팡에서 구입하는 경우 카드 무이자 할부와 와우 회원 10% 할인으로 공홈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월 31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로켓 배송지인 경우 11월 2일에 당일 새벽 배송으로 물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리셀러인 쿠팡을 통해서 애플케어플러스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을 공홈 보다 더 빠르게 물건을 받을 수 있고, 할인 혜택이 있어서 쿠팡을 통해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쿠팡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꼭 필요할까?

젤리 스크롤 이슈가 있지만 아담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으로 활용성이 높은 패드입니다.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고 A15 바이오닉 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플 펜슬 2세대도 지원합니다. 작은 화면으로 필기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주사율 120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볼륨 버튼이 위로 옮겨져서 사용하는데 조금 불편함이 있다는 리뷰가 있었습니다. 애플 펜슬 지원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버튼 위 상단으로 이동했다는 썰이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터치아이디는 마스크를 많이 사용하는 요즘에 편리해 보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미니 9세대 국내 정식 출시로 연말 선물용 도로도 좋아 보입니다. 하나 사고 싶어지는 물건입니다. 아이들 동영상 시청용 패드로는 너무 고스펙이 아닌가 고민됩니다. 

 

패드를 사면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해야 될 거 같고, 케이스도 사야 되고, 보호 필름도 사야 되겠고, 애플 펜슬도 사고 싶어질 거 같고 추가 지출이 발생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쿠팡 사전 예약 상황

 

 

아이패드 미니 와이파이

 

스타라이트, 퍼플 와이파이 64GB, 256GB 모두 일시 품절 상태입니다. 

 

다시 확인해보니 와이파이 모델은 모두 품절 상태입니다. 새로운 아이패드도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고민하는 사이 사전 예약도 힘들어졌습니다. 물량이 좀 풀리면 다시 열어 주겠죠. 

 

 

 

아이패드 미니 6 콘셉트 렌더링 공개 예상 스펙 및 가격

아이패드 미니 6 콘셉트 렌더링 공개 예상 스펙 및 가격 아이패드 미니는 적당한 크기에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태블릿 모델입니다. 가벼운 무게에 휴대도 용이하고 성능도 떨

isuetracker.tistory.com

 

 

물량이 많이 풀려서 쿠팡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면 다음날 받을 수 있는 수준입니다. 무료 로켓배송으로 주문 다음날 물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아이패드 mini, Wi-Fi, 64GB, 핑크

 

Apple 아이패드 mini

COUPANG

www.coupang.com

 

 

 

일부 색상 모델은 일시 품절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펜슬을 사용하기 조금 작아 보이지만 휴대성이 높아서 활용도가 높아서 하나 구입하고 싶은 패드입니다. 연말 선물도 좋은 제품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