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는 적당한 크기에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태블릿 모델입니다. 가벼운 무게에 휴대도 용이하고 성능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6 세대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IT 전문 매체인 GSM아레나에서 콘셉트 아티스트 마이클 마가 제작했습니다. 

 

 iPad mini 6

출처

 

변경된 사항이 눈에 들어옵니다. 라이트닝 포트 대신 USB-C타입을 채택되었습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작년에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비슷해 보입니다. 홈버튼이 사라졌습니다. 화면 크기는 기존 7.9인치에서 8.4인치로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iPad mini 6

 

아이패드 미니 6 세대는 8.4인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 60Hz 화면 주사율을 지원하며, 크기는 206 x 138 x 6.1mm로 알려졌습니다. 5 나노 공정이 들어간 A14 바이오닉 칩이 들어가고, 전원 버튼은 터치 ID 스캐너, 3세대 애플 펜슬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Pad mini 6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로즈 골드, 그린, 스카이 블루로 총 5가지를 제공하고, 용량은 64GB,128GB,256GB, 와이파이, 5G 모델로 출시될 전망입니다. 

 

 

 iPad mini 6

 

출시일은 9월 아이폰 13, 애플 워치 7 공개 시 같이 공개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iPad mini 6

 

적당한 크기, 가격, 성능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가 나온다면 하나 구입하고 싶습니다. 

 

 

5세대 아이패드 미니 와이파이 64기가 기준 49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6세대도 비슷한 가격으로 출시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패드 미니 가격

 

클라우드가 잘되어 있지만 용량 64GB 너무 작아 보이고, 256GB에 Wi-Fi모델로 생각을 한다면 70만 원에 액세서리(펜슬, 케이스) 지출을 포함한다면 100만 원은 투자를 해야 될 거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iPad mini 6 Concept Render

iPad mini 6 Concept Render 게시: April 1, 2021

www.behance.net

 

 

Michael Ma on Behance

 

www.behance.net

 

 

아이폰 13 한국 예상 출시일 ? 화면 터치 아이디 미지원

 

애플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사전 예약 실시 11월 2일 배송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