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구독 기간이 끝나고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조금 할인해 줄 테니 구독을 연장하라는 메일도 왔습니다. 그런데 할인율이 너무 낮아서 다시 구독해야 되나 아니면 새로운 플랫폼으로 옮겨야 되나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에버노트 갱신 기간 연장할 것인가 버릴 것인가

 

에버노트 갱신 기간 연장할 것인가 버릴 것인가

에버노트 갱신 기간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연장을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이 됩니다. 1년에 5만 원 정도 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한 달로 계산하면 큰돈은 아니지만 에버노트가 꼭 필요한

isuetracker.tistory.com

 

구독 기간이 만료되었지만 다행스럽게 바로 모든 기기 접근 제한이 된 상태라 아니라 그냥 버티면서 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모바일에서 접근이 안된다는 알람이 떴습니다. 정상적으로 다양한 기기를 접근하기 위해서는 구독이 필요하다는 알림이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50%할인을 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에버노트에 접속을 하니 별다른 안내가 없었습니다. 일부 사용자에게만 노출되는 배너로 보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접속해 보니 50% 할인 배너가 메인에 나타났습니다. 

 

 

https://evernote.com/intl/ko

https://evernote.com/intl/ko

 

최고의 노트 필기 앱 - Evernote로 노트를 정리하세요

노트 필기 앱 Evernote는 아이디어를 캡처하고 프로젝트와 할 일 목록의 우선 순위를 지정해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 무료 시험사용을 시작하세요!

evernote.com

 

배너를 클릭하고 로그인해서 가격을 확인해보니 1년 이용료가 27,500원에 Personal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50% 절약된 가격입니다.

 

 

27,500원이면 한달에 2,292원에 이용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이제 고민 없이 에버노트를 결제하고 1년간 사용해야겠습니다. 

 

노션으로 가볼려고 했지만 적응이 안돼서 에버노트를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내년에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