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로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제가 놀러 가는 건 아니고 지인의 여행인데 제가 대신 결제를 했습니다. 해외여행 시 이용하는 익스피디아를 이용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솔직히 해외 호텔 사이트를 아는 곳이 익스피디아 밖에 없습니다

 

모바일 앱으로 결제하는 것이 더 저렴해서 모바일로 결제를 하고 기존에 결제를 했던 항목은 취소를 했습니다.

그런데 그때 부터 불안해졌습니다. 누르자마자 바로 결제가 되어서 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갔습니다. 그런데 결제 금액이 프랑스화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이중으로 환전이 되어 수수료를 더 지불하게 됩니다. 제가 아는 상식으로는 해외 사이트 제 시 달러로 결제하는 것이 가장 수수료를 적게 지불하는 방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익스피디아 사이트와 앱에서 결제 통화를 변경하기 위해서 찾아 보았지만 없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역시 익스피디아는 결제 방식을 변경이 불가능했습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가 아닌 미국 익스피디아로 결제를 하려고 해도 원화로 변환된다는 것도 있었고, 한국 익스피디아로 접속하지 않으면 아니면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일단 이번에는 이렇게 결제를 했지만 다음 부터 해외 호텔 예약 시 다른 사이트를 알아봐야겠습니다.

 

 
 

 

좀 더 찾아보니 익스피디아 고객 센터에 문의를 하면 환불이 가능하다는 글도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첫 번째 취소해서 환불금액은 토요일 취소 신청을 했는데 화요일에 환불이 되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이중 수수료 관련해서 익스피디아 측에 환불 요청을 신청해놓은 상태입니다. 큰 금액도 아닌데 환불해주겠죠

메일을 보낸 지 일주일이 다되어 가는데 답장이 없네요. 메일에는 익스피디아 광고 메일만 쌓이고 있습니다. 이제 익스피디아는 그만 사용해야겠네요.

 

 

 

- 익스피디아 환불 불가 상품 환불 받기 실패!?성공!?

 

익스피디아 환불 불가 상품 환불 받기 실패!?성공!?

해외여행 시 호텔 예약은 익스피디아를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낭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항공권, 숙소까지 모두 결제를 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 가게 되었습니다. 가격 할인

isuetrack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