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가온 올림 카드 실속형을 발급받았습니다. 권유 전화로 가입했습니다. 은행에서 걸려온 전화라 받을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주거래 은행이라 전화를 받았습니다. 신용카드 신규 발급 신청 권유 전화였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카드는 국민은행 체크카드 입니다. 하나만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 생활비 전용 신용카드를 하나 발급받을까 하던 찰나에 걸려온 전화라 가입을 했습니다. 신용카드는 처음 발급받아 보았습니다. 아! 생각해보니 현대백화점 카드가 하나 있네요.

발급 신청은 전화로 간단히 본인 확인 절차만진행하고 쉽게 발급되었습니다. 카드도 빠르게 수령했습니다. 집으로 등기로 배송되었습니다.전화로 상품을 설명을 받아서 걱정이되어 가온 올림 카드에 대해서 열심히 검색하며 찾아보았습니다.

 

가온올림카드(실속형)

전화로 카드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지만 KB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상세하게 확인해 보았습니다.

카드의 특징은 실적 조건 없이 적립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단, 연회비는 존재합니다. 신용카드는 당연한 거겠죠. 체크카드만 사용해서 연회비가 있다는 것이 조금 신경 쓰였습니다. 

 

아래부터는 제가 찾아본 카드 상세 정보입니다.

 

상세 정보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0.7%로 기본 적립이 됩니다. 주말/공휴일에 추가로 0.5%, 음식 교통의 경우 0.5% 추가 적립이 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화기(ATM) 인출 시 포인트는 1만 원 단위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결제통장으로 자동 캐시백 기능도 있습니다. 매월 마지막 영업일 기준 포인트리 3만 점 이상 보유 시 결제계좌로 환급이 됩니다.

주요 혜택은 기본 적립, 주말/공휴일/교통 추가 적립, 음식/커피 추가 적립이 됩니다. 이동통신 해외이용 시 캐시백, 해외이용금액 할인 캐시백, 영화/놀이공원 현장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연회비는 플라스틱 카드의 경우 기본 연회비 7천 원, 제휴 연회비는 K-WORLD(UPI) 8천 원, 국내외겸용 마스터는 8천원, VISA는 1만 3천 원입니다.

모바일 경우 9천 원, 1만 4천 원이고, 플라스틱의 경우 1만 5 오천원 또는 2만 원입니다. VISA카드가 가장 비싼 연회비를 지급해야 됩니다.

 

상세 정보는 KB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PDF를 참조하세요.

 

09157__prdctOpmn_20170913.pdf
다운로드

 

 

비대면으로 신청가능한 카드가 많아지고 카드사별 혜택은 줄어들고 있는상황입니다. 

KB국민은행 응답코드 오류

롯데카드 리볼빙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