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마스크 게릴라 방송 일정 편성표  정보 - 구매 실패 후기

공영 쇼핑에서 매일 마스크 게릴라 방송을 진행 예정입니다.

코로나 19로 시중에서 마스크를 구입하기 어렵습니다. 대부분 품절이고 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미리 구입하지 못한 소비자들은 불안한 상태입니다. 온라인 판매 사기도 많고 택배가 지연되는 일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구매가 익숙하지 않은 경우 오프라인에서 마스크를 구하기란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다행스럽게 공영 쇼핑에서 마스크를 수급하여 판매할 예정입니다.

구입 방법은 자동주문, 상당원 전화주문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게릴라 형태라 정확한 판매시간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하루 종일 TV를 보고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전용 앱으로 라이브 시청 가능한지는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이폰으로 공영 쇼핑 앱을 설치해보니 메인 페이지도 뜨지가 않네요. 모바일앱은 문제가 좀 있어 보입니다. 

 

 

공지 사항 내용

공영 쇼핑은 공공기관으로서 책무를 다하고자 코로나 19 확산에 대응해 손소독제, 마스크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주문에 익숙하지 않은 중, 장년층 등을 배려하여, 자동주문/상담원 전화주문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제품이 확보되는 대로 게릴라 방송 진행 하기에 편성시간을 사전에 안내해 드릴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TV 편성표

 

 

 

 

 

공영방송 라이브(플래시 플레이어 크롬에서 재생 안될 수 있음.)

추가 내용

2/28일 오후 방송 예정입니다. 방송 중 회원 가입이 어려울 수 있으니 회원 가입을 하고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자동 주문 상담원 전화 주문만 되니 휴대폰도 미리 챙겨놓으세요. 자동 주문 번호는 080-815-7777입니다. 휴대폰보다 유선 전화가 연결이 더 잘 된다는 썰이 있네요. 오후 3시 아직도 안 하네요. 불안하네요.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살 수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인데 방송은 언제 할지 기약이 없네요. 

 

 

4시에 시작했지만 전화 통화 연결이 쉽지가 않습니다. 매일 방송 예정이라고 하니 내일 다시 도전해봐야겠네요. 모두 성공하기 기원합니다. 마스크 없이 생활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3월 1일 :오후 1시 50분경 방송 - 구매 실패

3월 2일: 오후 1시 30분경 방송 - 구매 실패

3월 3일: 오후 1시 30분경 방송 - 구매 실패 

 

 

 200번 통화 시도 도전 실패

구매 가능 수량은 가구당 1세트로 제한됩니다. 배송지가 중복되는 경우 가장 먼저 주문이 들어온 물량만 배송됩니다. 마스크 5매들이 6팩 총 30매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 주문 전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080-591-7777, 080-810-7777, 080-592-7777, 080-830-7777

 

- 리필용 한지 부착 마스크 필터 대부분 가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