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Visit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국내에서 접속 차단된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별도의 VPN을 사용하지 않고 내부 네트워크 패킷을 파편화하여 우회하는 방식입니다. 세이프비지트 특징은 방문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패킷 파편화를 통해서 개인 프라이버시가 보호됩니다. VPN 보다 10배 빠른 속도를 보장합니다. VPN을 사용하지 않고 네트워크단에서 패킷을 조각내 기존 인터넷 속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다운로드 가능한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SafeVisit
SafeVisit

https://safevisit.org/

 

설치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기능이 없다 보니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업데이트가 자주 있지는 않습니다. 글 작성 시 v1.7이 최신버전입니다. 지원하는 OS는 윈도우, 안드로이드입니다. 맥용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SafeVisit 지원 OS
SafeVisit 지원 OS

 

 

세이프비지트 주요 기능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하고 차단된 웹페이지와 서비스 접근 가능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윈도우 OS Windows 7, 8, 10를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로 앱도 지원합니다. 아쉽지만 macOS와 iOS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맥과 아이폰에서는 유니콘 HTTPS를 사용하면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고 네트워크 패킷 파편화로 안전하고 빠릅니다. 100% 무료 소프트웨어로 68개 백신 프로그램에서 안전한 소프트웨어 인정을 받은 프로그램입니다. 

 

세이프비지트 설치 방법 

윈도우에서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https://safevisit.org/사이트에서 setup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setup파일은 설치 파일이고 zip 설치가 필요 없이 실행 파일을 제공합니다. 기호에 맞게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링크]

 

세이프비지트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고 Connect 파란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화면 구성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 후 Connect를 누르면 방패 색이 초록색으로 변하고 체크 표시가 나타납니다. 보안 접속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기존 접속이 불가능했던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정상적으로 화면이 나옵니다.

 

safevisit
safevisit

 

 

제작자 연락처는 safevisithelp@gmail.com 입니다. 문의 사항이나 요구 사항이 있을 경우 메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후기

사용해보니 설치도 간편하고 실제로 쾌적한 속도로 사이트 접속이 원활했습니다. iOS와 macOS 버전도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최근 해당 개발자가 프로그램에 채굴기를 넣는다는 댓글이 있는데 개발 사이트에 추가 안내 사항에 채굴기는 설치하지 않는다고 명시해놓았습니다. 채굴기 설치할 의향이 있냐는 문의 메일이 있었지만 채굴기를 설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SafeVisit 업데이트 기능이 없기 때문에 사용 중 부가적인 기능이 업데이트되거나, 새로운 기능 추가는 불가능해 보입니다. 

 

개인 개발자가 만든 프로그램이다 보니 사용하는 데 있어 주의는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별다른 피해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회하는 다른 프로그램으 찾고 있다면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아이폰 HTTPS 차단 우회 앱 유니콘 HTTPS(Unicorn HTTPS)

무료 소프트웨어 VPN SoftEher VPN | 접속 국가 우회 유틸리티

SNI 차단 우회 프로그램 시크릿 D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