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국민앱이라 불릴 정도로 유니콘에서 광고 차단 앱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파리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대부분 광고를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에서 무료로 HTTPS 우회 가능한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니콘 HTTPS 앱은 속도 저하 없이 안전하게 HTTPS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앱입니다. 

 

윈도우나 안드로이드의 경우 다양한 비슷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유니콘 HTTPS를 통해서 속도 저하 없이 HTTPS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무료 앱이라 더욱 고마운 앱입니다. 

 

개인이 제공하는 경우 바이러스나 악용할 경우가 있지만 믿을만한 소프트웨어 업체에서 무료로 제공해서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까지 제공합니다. 앱내 광고도 없습니다. 

 

 

유니콘 HTTPS

 

다운로드 방법

일부 국내에서 접근이 불가능한 사이트도 해당 앱을 활성화하면 우회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앱을 설치하고 활성화 버튼을 누르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만약 접속이 안 되는 경우가 있다면 DNS 설정을 변경하면 됩니다. 

유니콘 HTTPS 사용법

 

기본적으로 DNS 설정은 8.8.8.8(Google)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원하는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면 1.1.1.1(Cloudflare)로 변경하거나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DNS로 설정도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은 HTTPS SNI 필드 조회 방지, 사용자 DNS 지원을 합니다. 정확한 우회방식은 모르겠지만 유니콘 소프트 설명에 따르면 별도 외부 서버를 경유하지 않고 앱 내에서 처리되는 방식입니다. SafeVist과 동일하게 패킷 파편화를 통해서 우회하는 방식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공식 사이트에 해킹으로부터 안전한가요?라는 답변에 지식인에 올라온 유니콘 동작 방식을 확인하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지식인 답변에 친절하게 되어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시 검열이 가능한 영역을 암호화하여 우회한다는 내용입니다. 

 

앱을 무료로 제공하면 회사는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냐는 질문도 있었습니다. 유니콘 소프트는 이미 광고 차단 앱 유니콘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유니콘 HTTPS는 유니콘소프트를 알리기 위한 용도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입장입니다. 

 

 

유니콘 HTTPS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윈도우, 맥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환경에서는 비슷한 앱으로 SafeVist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iOS 15를 이용하는 경우 비공개 릴레이 기능을 이용해서 별도의 앱 없이 기본 기능으로 우회가 가능합니다. 비공개 릴레이 단점은 배타로 서비스하고 있고 속도가 평소보다 느려졌습니다. 

 

 

유니콘 PRO 가족 평생 이용권 구입 완료 - 사전 판매 진행중

 

유니콘 PRO 가족 평생 이용권 구입 완료 - 사전 판매 진행중

유니콘 PRO를 구입했습니다. 유니콘은 광고 차단, HTTPS 우회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고 새롭게 유료 버전인 프로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윈도우즈

isuetracker.tistory.com

 

 

SafeVisit(세이프비지트) - 차단된 사이트 접근 접속 우회 프로그램

아이폰 사파리 광고 차단 앱 - 유니콘

iOS 15 iCloud 비공개 릴레이 베타 서비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