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일어나서 컴퓨터를 하면 소음이 발생합니다. 본체 펜 소리도 있지만 가장 큰 것은 키보드 소리입니다. 무접점 노바 터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키는 신경에 거슬릴 정도의 소음이 생깁니다. 

 

조용한 키보드를 찾다 보니 저소음 적축을 알게 되었습니다. 겨우 축은 선택은 했지만 저소음 적축 키보드도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키보드가 좋을지 고민이었습니다. 커뮤니티 글을 검색하면서 최종적으로 고른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은 바밀로 제품입니다.

 

비키 스타일로 배열이 돌출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소음이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소음 적축 기성품 중에 평이 좋은 편입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고 국내에서 판매하는 곳이 잘 없습니다. 공식 사이트에는 일부 제품을 제외하곤 대부분 품절입니다. 구입하기 위해서는 해외 배송 사이트에서 구입해야 됩니다. 돈만 있다면 살 수는 있습니다. 

 

월급이 들어왔지만 조금 더 참아 봐야겠습니다. 

 

 

 

 

펀키스 공식 홈페이지

펀키스, Funkeys, 바밀로, 더키, Varmilo, Ducky, 더키 키보드, 바밀로 키보드, 키보드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명품 기계식 키보드,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Mechanical Keybard, Custom

funkeys.co.kr

 

펀키스에 공식으로 바밀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절된 제품이 많았습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면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참다 참다 결국 샀습니다..

 

- 바밀로 VA87M 다크그레이 RE PBT 염료승화 한글 구입 후기

 

 

네이버에 검색을 해서 구입 가능한 사이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사고 나니 지갑은 가벼워졌지만 속은 편합니다. 정숙한 키보드에 키감도 좋습니다. 집에서 재택을 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감은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단점은 일반 배열은 괜찮은데 특수키를 입력할 때 검은색이라 잘 안 보입니다. 다음에는 화이트 키보드를 구입해야겠습니다. 키캡을 바꾸면 되지만 키캡까지 투자해서 키보드 세계에 너무 깊게 발을 들이기가 무섭습니다. 

 

쿠팡에서 바밀로 고래 저소음 적축을 검색해보니 품절 상태입니다. 

 

바밀로 저소음 적축 구입가능한 모델은 RGB 모델로 가격은 209,00원이었습니다. 국내 물량이 없어서 그런 건지 가격은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바밀로 Dreams on Board PBT 염료승화 한글 유선키보드 갈축, VA87M V2, 혼합색상, 텐키리스

 

바밀로 Dreams on Board PBT 염료승화 한글 유선키보드 갈축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10만원 후반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사용하는 키보드도 비싼 무접점 키보드이지만 통울림이 심해서 바밀로 저소음 적축 키보드를 하나 더 사야 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던 바밀로 키보드를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키감이 좋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무선 로지텍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체감이 너무 심합니다. 바밀로 키보드를 하나 더 사야 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