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칸 스탠드 구입했습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펠리칸 스탠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펠리칸 스탠드는 미국과 유럽에서 인정받은 노트북, 태블릿, 책 겸용 초경량 2단 스탠드이다. 클라우드 펀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후기도 좋습니다. 

 

노트북, 태블릿도 거치 가능한 제품입니다. 책을 읽는 독서대가 필요해서 책 읽는 용도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독서대는 회사에 있는 독서대를 잠시 써본적이 있었는데 그렇게 편리하지는 않았습니다. 잠시 쓰고 다시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책 내용이 재미가 없으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자세까지 불편해졌습니다. 무거운 책을 고개를 숙이고 보고 있으니 목과 손목이 너무 아팠습니다. 독서대가 있으면 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자주 했었습니다. 

 

 

독서대 살까 말까 - 허지웅 독서대

새해 독서를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최근 독서량이 늘면서 독서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이놈의 장비병이 또 도졌다. 손목도 아프고 독서대가 있으면 독서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지 ��

isuetracker.tistory.com

 

 

유튜브를 보다가 펠리칸 스탠드 후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월급도 나왔고 이 기회에 책을 좀 더 열심히 보자는 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빠르고 물건은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습니다.

스탠드는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검은색으로 중간중간 얼룩덜룩한 자국이 있습니다. 외관이 그렇게 중요한 물건이 아니니 책만 편하게 볼 수 있다면 이라고 위안을 해봅니다. 유튜브에서 사용하는 법을 봐서 어느 정도 모양은 맞춰놓았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사용방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Pelican Stand 펠리칸스탠드

경량 휴대 용이한 2단 트렌스포밍 스탠드/ 책 테블릿 노트북 스탠드 #펠리칸스탠드 #테블릿거치대 #노트북스탠드 #북스탠드 #온라인수업 #공스타 #pelicanstand

www.youtube.com

 

 

제품의 특징은 900g 가볍고 조립이 편리합니다. 1단, 2단 각도 조절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거북목, 둥근 어깨, 척추후만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각 잡고 볼 때는 2단으로 쓰겠지만 1단으로도 충분히 책 읽는데 도움이 됩니다. 책장을 손으로 안 잡고 있어서 편리합니다. 

 

단점으로 꼽히는 2단으로 사용 시 헤드 부분이 흔들리는 현상은 있었습니다. 책이 크면 고정이 잘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독서대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공간 확보가 필요해서 책상 정리도 했습니다. 이제 책만 읽으면 됩니다. 열심히 사용해보고 사용 후기도 한번 작성해봐야겠습니다. 각도 조절을 하고 있는데 아직 책을 읽기에는 좀 어색합니다. 사용하면서 맞춰나가야겠습니다. 아직 적당한 거리와 적절한 각도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1단으로 사용해도 책을 보는데 편리합니다. 조립도 간편해서 사용하지 않을때는 접어서 책장에 보관이 용이합니다. 굳이 2단으로 쓰지 않아도 편리합니다. 

 

 

 

펠리칸스탠드 PS-01NB 2단높이조절독서대 노트북스탠드

COUPANG

www.coupang.com

 

 

 

 

펠리칸스탠드 PS-01NB 2단높이조절독서대 노트북스탠드, 화이트

 

 

무거운 책을 볼때는 2단으로 보기 힘들어서 튼튼한 높이 조절되는 독서대를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