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ARS 아르헨티나 페소 갱신 실패 메일이 왔습니다. 220 페소로 지불 시도를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1년 동안 저렴한 가격에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갱신일이 되었습니다.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였습니다. 자동으로 결제가 될까 기대를 했지만 이제 불가능해 보입니다. 

아래 글은 지난번 VPN 우회로 결제 가능한 시기에 작성한 글입니다. 

 

- 에버노트 VPN 결제 실패 ( 결국 성공! ) - 갱신 기간 기대 중

- 에버노트 프리미엄 40% 할인받기 ~9/16일까지

 

페소로 결제가 안된다는 메일이 여러 번 왔습니다. VPN 설정을 하고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했지만 계속 실패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카드를 바꿔보아도 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아르헨티나 VPN으로 싸게 구독하는 방법은 먹히지 않는 모양입니다. 조금 더 해보고 안되면 원화로 결제해야겠습니다. 

한 달에 6천 원이면 12개월 하면 7만 2천 원입니다. 한 번에 결제를 하면 5만 5천 원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페이팔로 하는 방법이 유일해 보입니다. 올 초부터 아르헨티나 VPN 우회 방법은 막힌 듯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카드도 바꿔보고 VPN을 바꿔서 시도해보았지만 모두 실패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에버노트를 1년에 5만 원이 넘는 금액을 주면서 써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노트나 노션을 사용해야 되나 고민이 됩니다. 

 

결제를 안 하고 버티고 있습니다. 한동안 프리미엄 유지는 되고 있었습니다. 결제 실패 메일이 또 왔습니다. 할인 쿠폰 좀 주세요.

 

진짜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할인 이벤트를 해서 40% 할인받고 1년 프리미엄 결제를 했습니다.  기간제 쿠폰으로 결제를 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프리미엄을 결제했습니다. 

 

- 에버노트 프리미엄 40% 할인받기 ~9/16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