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차차 노래를 지겹게 듣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울거나 떼쓸 때 노래를 틀어 주면 세상이 조용해집니다. 조금 미안한 생각도 들지만 바나나차차 노래가 나오면 세상 신나게 춤을 추는 아이의 모습을 보면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USB에 노래를 넣어 장난감 자동차 플레이어에 넣어주면 하루 종일 호루라기 소리가 집안을 맴돌고 있습니다. 

 

바나나차차는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아이돌이 나오는 경우도 있고 아기 상어와 콜라보한 영상도 있습니다. 뽀로로와 함께 등장하는 로니 언니(누나) 버전도 있습니다. 아마 공식적인 안무 영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노래는 누구나 들어봤을 테고 율동을 알려 주는 로니가 궁금해서 좀 찾아보았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인스타에 자신을 바나나차차 로니 언니라고 소개하는 계정을 찾았습니다. 바나나차차 율동의 주인공 로니의 본명은 이다연입니다. 

 

링크를 누르면 인스타로 이동합니다. 

인스트라그램 소개란 하단에 바나나차차 유튜브 링크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눌러보니 집에서 자주 틀어 주는 1시간짜리 바나나 차차 노래 영상이었습니다. 

로니 언니는 배우 출신으로 보입니다. 뮤지컬 배우라고 소개한 곳도 있습니다. 유아 작품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로니 언니와 함께 바나나나 차차 힘든 육아에 잠시나마 휴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율동도 배우고 아이 들게 행복하고 즐거움을 나눠주어서 항상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뽀로로 등장인물 및 캐릭터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