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박스를 구입해서 TV와 연결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있습니다. 주로 유튜브 키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키즈의 장점은 광고 없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단점은 유아용 콘텐츠만 제공을 하고 영상의 종류가 유튜브에 비해 부족합니다. 

 

샤오미 미박스로 유튜브를 보면 광고 때문에 중간중간 광고 스킵을 직접 해야 됩니다. 영상 중간중간에 리모컨을 찾아서 눌러주는 것이 불편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를 하면 해결되는 문제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아보니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Smart YouTube TV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Smart YouTube TV

Smart YouTube TV 앱을 이용하면 광고 없이 유튜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Smart YouTube스마트 TV에 최적화된 유튜브 앱입니다. 설치 방법은 사이트에 접속하고 apk를 다운로드 하여 미박스에 설치하면 됩니다. 

 

 

 

smartyoutubetv.github.io/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apk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키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Smart YouTube TV 설치 방법

샤오미 미박스에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USB에 apk를 복사를 하고 샤오미 미박스에 연결을 합니다. 파일 탐색기를 통해서 apk 경로로 이동 후 선택합니다. 파일 탐색기 앱이 없다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apk 설치 화면이 나오고 설치를 선택하면 미박스에 Smart YouTube TV 앱이 설치됩니다.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니 광고 없이 편하게 TV로 유튜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미박스에서 유튜브 시청 시 광고가 불편했다면 추천하는 앱입니다. 기존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에게는 불필요해 보입니다. 

 

단점은 실시간 방송 즉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경우 오류가 나면서 재생이 불가능했습니다. 간헐적으로 오류가 발생합니다. 자주 영상 깜빡임이 발생을 합니다. 

 

최신 버전 apk로 변경을 하니 실시간 방송도 시청 가능하고 화면 깜박임이 사라졌습니다. 오랜 시간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UI도 변경되고 기존 대비 안정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수입] 샤오미 안드로이드 TV 스틱 4K 2160P 2GB RAM

 

- 샤오미 미박스 S 구입 후기 및 간단 사용기

 

샤오미 미박스 S 구입 후기 및 간단 사용기

샤오미 미박스 S를 구입했습니다. 고민하다 그냥 샀습니다. 스마트 TV 아니다 보니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HDMI로 외부 기기를 연결해야 됐습니다. 주로 TV hd

isuetracker.tistory.com

- 아이폰 iOS 14 유튜브 앱 광고 차단 하기 - 스크린 타입 설정 안됨!!

 

아이폰 iOS 14 유튜브 앱 광고 차단 하기 - 스크린 타입 설정 안됨!!

스크린 타입 설정으로 광고 차단 불가 유니콘 앱(유료) 사파리 웹으로 차단 가능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으로 광고 제거 가능 iOS 14 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없이 광고 스킵이 가능하다는 내용

isuetracker.tistory.com

- 간편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유틸리티 추천 yotube-dl-gui

 

간편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유틸리티 추천 yotube-dl-gui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싶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최근 레이 달리오의 경제는 어떻게 움직이는가 라는 영상을 보고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

isuetrack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