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서비스가 개편이 되었습니다. 2015년 3월 1일 부터 KT 올레멤버십 혜택이 더욱 강화 되었습니다. 기존 포인트는 편의점과 파리바게트에서만 할인 혜택을 잘 받고 있었는데 모바일 업데이트가 있어서 개편된 올레 맴버십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개편된 사항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개편된 사항을 잘 확인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혜택 빠뜨리지 말고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1. 새로운 등급 및 포인트 제도 변경

 기존 4개 등급에서 5개의 등급으로 확대 되었습니다. 포인트도 2만점에서 크게는 6만점 이상 증가되었습니다. VIP 는 12만점 골드는 10만점 실버는 7만점 화이튼 5만점입니다. 해당 포인트는연말에 일관 소멸된다고합니다. 


2. 모바일 장기 고객 혜택 강화

모바일 가입기간에 따라서 포인트가 차등으로 추가로 지급됩니다. 모바일 가입 기간이 만6년 이상 이고 골드 고객의 경우 VIP 등급으로 상향됩니다. 

특별 포인트는 가입 기간에 따라 1만, 2만, 3만 점이 부여됩니다. 



3. 다운업프리(DOWN, UP, FREE) 이벤트 할이 시즌 1

이벤트 할인 시즌 1 기간동안 다양한 할인이 제공됩니다. 기간은 2015.03.01 ~ 2015.03.31 까지 입니다.  다운(DOWN) 이벤트로는 제휴사 할인은 VIPS, 이마트,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스타벅스, 롯데월드 등 다양한 제휴사 할인을 제공합니다. 



업(UP) 이벤트는 뮤지컬, 연극, 전시회 문화 혜택 할인도 제공합니다. 



프리(FREE)무료 혜택 글로벌 프리 Globla Land Mark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3월 포인트 차감없이 다양한 세계의 박물관을 무료로 입장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서 뱅엔올루슨 BeoPlayH2 헤드폰 150개를 추첨을 통해서 무료로 득템할 수 있습니다. 



기간에 제한 없이 상시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 중입니다. VIP 최대 20%할인, 이마트 5,000원 할인, CGV 2,000원 할인 등등 너무 많은 혜택을 제공해 주고있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GS25도 1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이용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