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접속이 불가능한 사이트가 종종 있습니다. 불법적인 사이트이거나 국내 정보통신법에 위배되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 업체에서 사이트 접속을 거부합니다. 해외에서 국내 사이트 접속을 하는 경우에도 접속이 안 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개인 VPN 구성하거나 유료 VPN을 이용하는 것이 속도와 보안까지 보장을 합니다. 단점은 개인 VPN 또는 유료 VPN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무료로 서비스는 속도 제한 및 보안에 취약합니다.

 

VPN 서버를 구성하기 번거롭고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정도로 빈번한 경우가 아니라면 무료 VPN 또는 우회 유틸리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VPN, SNI 차단 우회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접속 불가능한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확장 프로그램을 VPN을 설치하거나 유틸리티를 설치하는 방식입니다.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맥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HTTPS우회 프로그램도 여럿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웹 사이트를 통해서 간편하게 접속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ProxySite.com에 접속을 하면 원하는 지역 VPN을 선택하고 접속할 URL을 입력하면 바로 접속이 됩니다. VPN 서버를 선택을 하고 URL을 입력하면 해당 브라우저에서 프록시를 경유하여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ProxySite

 

https://www.proxysite.com/ko/

 

일부 국가에서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프록시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웹 프록시의 단점은 외부 VPN 서버를 통해서 통신을 하기 때문에 보안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최근 접속이 불가능 합니다. https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시 접속해보니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proxysite.com
proxysite.com

 

 

 

아이폰 HTTPS 차단 우회 앱 유니콘 HTTPS(Unicorn HTTPS)

 

SafeVisit(세이프비지트) - 차단된 사이트 접근 접속 우회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