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증권 해외 주식 서비스 시작

해외 소수점 거래 서비스 출시 

 

토스앱을 이용하는 시간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 이후 체크카드, 토스 프라임까지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행운퀴즈, 만보기, 이벤트를 통해서 조금씩 모이는 토스 포인트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스앱 하나로 은행업무, 주식 거래 QR 코드, 오픈 뱅킹, 숨은 돈 찾기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주식, 해외 주식 모두 거래할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는 나무증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토스증권 혜택이 더 좋다면 토스 증권도 이용해 볼 생각입니다. 

 

토스증권 해외주식

 

토스 해외 주식 사전 예약 실시 

사전 신청을 통해서 토스뱅크와 동일하게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토스앱 내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면 대기자 순위가 표시됩니다.

 

미국 주식에 상장된 352개 주요 종목과 156개 ETF로 500여 종 거래가 가능합니다. 지원 종목은 점점 확대할 예정입니다. 내년 1분기 중 해외 주식 소수점 거래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토스증권에서는 국내주식과 미국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TF 등은 서비스 예정입니다. 국내에서 거래되는 ETF · ETN · ELW · 투자회사 · 파생결합증권 · 국내상장DR · 리츠 · 채권 · 선물옵션  등 은 거래할 수 없습니다. 예로 국내 주식 중 맥쿼리인프라는 거래할 수 없습니다. 

 

토스증권 해외 주식 사전 예약 혜택은 3개월 해외주식 매매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3개월 연장되어 6개월 동안 해외 주식 매매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토스 해외 주식 서비스의 특징은 인공지능을 기반 실시간 해외 뉴스 번역, 무료 실시간 시세 지원, 자동 환전 등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투자 유의사항

투자 유의사항

 

 

원화를 자동 환전을 통해서 미국 주식을 매수할 수 있어 보입니다. 우대환율 환전 수수료를 보니 75%로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우대환율이 기존 증권사 대비 매력은 없어 보였습니다.

 

투자 유의사항에 상세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수수료 무료 제공 기간 종류 후에는 해외주식 매매거래금의 0.1%(~2022년6월), 0.25%(2022년7월~)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환전시 장내 75% 장외 및 주말 공휴일에는 50% 우대환율이 적용됩니다. 

 

 

최근 환율관련 내역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75%에서 95%로 변경되었습니다. 평일 09:10 ~ 15:20에는 환전우대율이 95%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해외 주식 투자자의 경우 환율에 민감한데 75%에서 95%로 변경은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참고로 해외 주식 나무증권 NH나무의 경우 이벤트로 거래수수료 우대 0.09%, 환전 우대 100%이벤트 중입니다. 알려진 정보를 보면 나무증권에서 넘어갈 매리트는 없어 보입니다. 

 

 

 

 

서비스 오픈 이후 주식 투자 용도로 사용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계좌를 운용하는 것이 장점도 있지만 소액으로 투자를 하고 있어서 아직 계좌를 분리할 정도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 상태는 아닙니다. 환율이 많이 올라서 해외 주식 투자를 위한 환전도 시기상 조금 불안한 상태입니다. 

 

 

 

 

 

 

토스프라임 혜택 3가지 월 5900원 본전 뽑아 보자!

토스뱅크의 출범으로 토스를 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스 서비스 중 구독 서비스가 있습니다. 토스프라임입니다. 월 5900원으로 3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토스로 결제할 때마다 6%

isuetracker.tistory.com

 

 

토스뱅크 가입 완료 및 간단 후기 | 사전 취소 방법

토스뱅크을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친구 초대 1명으로 대기가 3 만번대인데 오늘 아침에 몇 번 눌러보다 보니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토스통장 가입하는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기존 통장 인증과

isuetracker.tistory.com

 

 

 

 

토스 해외 주식 거래 가능 환율 간단 비교 (모바일나무증권)

토스 해외증권 거래가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나무 증권과 비교해보니 환율 차이가 있었습니다.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10분 ~ 오후 3시 20분까지는 95% 환전 수수료 우대율을 받을 수

isuetrack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