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멤버십이 이벤트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2015.06.20 ~ 2015.08.31 까지 시즌3가 진행됩니다. 올레 멤버십이면 누구나 해당하고 올레 멤버십을 통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DOWN) 불금엔 올레 멤버십 더블 할인

금요일에 한해서 더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GV 4천원 할인, 아웃백 30%로 할인 등 금요일에 한해서 할일을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다운(DOWN) 쿨(Cool)한 반값 할인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혜택입니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운날 파인트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같은 경우 동반자와 함께 사이즈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름 워터파크를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워터파크 9개점 온라인 예매시 50%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점은 용인 캐리비안 베이,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 홍천 오션월드, 아산 도고파라다이스, 대구 스파밸리, 여주 썬밸리워터파크, 예산 덕산스파캐슬, 이천 테르메덴, 천안 텐딘 워터파크로 인기 있는 워터파크 대부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마트 최대 1만원 할인과 신라면세점 VIP는 10%로, 일반은 5%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싼 통신비를 내고 있는데 이런 할인 혜택은 꼬박꼬박 챙겨야겠죠. 


끌로에 & 지방시 선글라스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올레 멤버십 사이트에 응모가능합니다. 7/31까지라 시간은 아직 넉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