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으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9월1일 부터 9월6일까지 6일 동안 와퍼를 3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5400원에서 3000원으로 44%로 할인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근처 버거킹 매장에 가서 할인된 가격에 와퍼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단 몇가지 할인을 확인 사항이 있습니다.딜리버리, 단체주문, 예약 주문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컨디먼트추가는 불가능하고 비용 추가하는 베이컨 치즈는 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인당 5개 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되니 확인이 필요할듯 보입니다. 제외 매장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매장별로 조기에 품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할인 제외 매장 : 잠실야구장점, 강남파이낸스점, 경주보문점, 광주수완점, 광주신용점, 광주월계점, 나주빛가 람점, 당진읍내점, 대명비발디점, 대전도안점, 마산합성점, 문학야구장점, 세종행복SK점, 수원매탄점, 순 천법원점, 여주휴게소점, 연희점, 오산궐동점, 오션월드점, 용인동백점, 의정부HP점, 인제대점, 인청공항 교통센터점, 죽전네거리DT점, 진주평거점, 천안두정점, 천안쌍용DT점, 충주연수점, 호남대점


버거킹 구매후 영수증을 마지막 부분에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한 매장을 평가하는 사이트에서 설문 조사를 하면 단품 구매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쿠폰을 발급해 줍니다. https://kor.tellburgerking.com에 접속을 해서 영수증에 있는 "설문조사 코드"를 입력하고 설문지에 답을 하면 마지막에 무료 세트업그레이드 확인 코드가 나타납니다. 코드 번호를 영수증에 기입하고 매장에서 제시하면 담품 가격으로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매번 까먹고 영수증을 그냥 버렸는데 설문작성을 완성하고 쿠폰번호를 발급 받았습니다. 10월4일까지 가능하는 시간도 넉넉하고 다음번에 사용해봐야 겠습니다. 참고로 쿠폰은 영수증 발급 매장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