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고담을 기다리며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주도 빼먹지 않고 4화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4화는 새로운 경감이 취임을 했습니다. 고든과 마인드가 비슷해서 등장부터 살벌했습니다. 비리 경찰을 모두 해고 해버리고 고든을 불러서 새로운 조직을 꾸립니다. 이름하여 Strike Force 기동 타격대를 만듭니다. 갓 졸업한 경찰 사관학교에서 출중한 인재를 뽑아서 특수 임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한편 테오 갤러반은 고담의 시장, 부시장을 모두 고담에서 떠나 보낸 후 새로운 플랜을 계획 하고 있습니다. 시장 자리를 차지 하기 위해서 물밑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력 후보 2명을 펭귄을 협박해서 살해 청부 의뢰합니다. 갤러반의 펭귄의 어머니를 감금하고 시장 후보 두명을 살해하라고 지시합니다. 


(재생 되는 영상이 있네요. 보통 재생이 불가능한 지역이라고 나오던데..)

 펭귄은 한명의 후보는 쉽게 살해합니다. 두번째 후보는 기동 타격대의 활약의로 살인 계획은 실패하게 됩니다. 고든은 살인의 배후에 펭귄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리고 펭귄을 찾아 가지만 어떻게 손을 쓸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브루스 웨인은 학교생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학교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여자 친구도 만나게됩니다. 니그마는 크리스틴과 달콤한 첫 데이트에 성공합니다. 펭귄은 어머니를 찾지 못해서 몹시 흥분해 있는 상태입니다. 니그마도 너무 행복해 보이는데 갑자기 또 어떤 이상 행동을 할지 걱정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