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이러스가 점점 똑똑해져서 컴퓨터를 망쳐버리는 방법도 다양해졌습니다. 최근 이슈가되기도 한 무서운 랜섬웨어 같은 경우 사람을 미쳐버리게 만들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랜섬웨어는 몸값을 뜻하는 ransom과 제품을 뜻하는 ware의 합성어입니다. 감염이 되면 컴퓨터에 있는 문서를 암호화 합니다. 암호화된 문서는 열어 볼수가 없습니다. 암호를 풀고 싶으면 돈을 요구하는 무서운 악성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PC의 경우 눈물을 머금고 지워 버린다고할 수도 있지만 회사 컴퓨터 같은 경우 엄청난 피해를 입을 수 도 있습니다. 

무서운 바이러스의 존재를 파악하고 저도 바이러스 백신같은 경우는 유료 프로그램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백신중에서도 좋은 프로그램이 많지만 저렴하게 할인된 유료 프로그램도 많아서 할인 할때마다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가 다 끝나가는 시점에 괜찮은 할인률로 백신이 판매되고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가기]

트렌드마이크로 맥시엄 시큐리티 10입니다. 1년 동안 3개의 디바이스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윈도우, 맥, 모바일 안드로이드, 킨들까지 지원을 합니다. 가격은 9,900원입니다. 커피 2잔 안먹으면 구입가능한 가격입니다. 


성능또한 나쁘지 않게 측정이 되어서 AV-TEST 최우수 보호를 수상했다고 합니다. 앞서 설명했던 랜섬웨이 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요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 기간도 12/124일까지로 아직 넉넉한 편입니다. 

[바로가기]


90일간 90% 할인된 가격 9,900원에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수익금의 9%는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더 좋은 할인률의 백신이 나오지 않는 다면 요걸로 구입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