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신규 지원 영웅 아나(Ana Amari)가 공개 되었습니다. 아나는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파라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오버워치 초창기 멤버 중 하나입니다. 



아나는 조금 특이한 캐릭터입니다. 공격 형태는 전형적인 스나이퍼인데, 능력은 지원형입니다. 무슨말인가 하면 공격은 스나이퍼 처럼 줌을 이용해서 공격을 합니다. 실질적으로 공격을 할때는 데미지가 매우 약합니다. 그런데 우리편에게 총을 쏘면 아군의 에너지가 올라갑니다. 스나이퍼 총으로 적군에게는 피해를 아군에게는 치유를 하는 신기한 캐릭터입니다. 




스킬은 수면총과 생체 수류탄이 있습니다. 수면총은 상대가 맞게 되면 잠을 자게 됩니다. 맥크리의 섬광탄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생체 수류탄은 아군에게는 치유, 적에게는 피해를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궁극기는 나노 강화제로 아군에게 전투 강화제를 발사해 일시적으로 이동속도와 공격력을 증폭 시키고, 피해량을 감소 시킵니다. 스타크레프트로 비유 하자면 스팀팩같은 효과입니다. 단일 영웅에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아나는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먼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외에 경쟁전 관련 업데이트 소식도 있었습니다. 


가장 주목이 되는 부분은 같은 영웅을 사용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서 5디바 같은 5윈스턴 같은 무서운 조합은 더 이상 볼 수 없을꺼 같습니다. 

캐릭터 밸런스 조정도 있었는데 솔저 집탄률 초기화 딜레이가 생기면서 너프가 되었고, 맥크리, 젠야타, 디바는 상향이 된거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패치 노트를 확인하세요. 

7/12  PTR 패치 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