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 방송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큰 불편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생각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해외망을 이용할 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려도 너무 느립니다. 처음에는 다운 파일이 커서 느린 줄 알았는데 그런것도 아니었습니다.

 

 
해외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으면 크기에 상관없이 다운로드 속도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몇 메가짜리 파일을 받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서 다운이 취소되는 경우가 매일 발생하고 있습니다. 속도 체크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면 국내 망은 정상적인 속도가 나오지만, 해외망으로 체크를 하면 말도 안 되는 속도가 나옵니다.
 
한번 기사님이 오신 적이 있는데 신기하게 기사님이 도착하기 몇 시간 전부터 해외망 인터넷 속도가 돌아왔습니다. 또 기사님 호출을 하면 속도가 돌아올까요. 10개월 정도 남은 약정 기간 이 끝나면 다른 업체로 변경해야겠습니다.

 

 
 
 

아름 방송 힘내자!!!

fast.com 속도 측정 결과입니다.

해외망 속도가 너무 느려서 맥 앱스토어 다운 시에는 휴대폰 테더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외망 사용 시 모바일 4G가 더 빠르네요.

 

오후 3:30분에 다시 측정을 했습니다. 정상적인 속도가 나오네요. 과연 며칠이나 갈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추측건데 아파트에 인터넷 사용량이 적을 경우 정상적으로 나오는건 아닌지 의심이 됩니다. 이정도 속도만 평소에 유지되면 계속 아름방송 인터넷을 사용하고 싶네요. (유튜브는 좀 느리네요..)

 

이사를 하고 인터넷을 바꿨습니다. 서비스 안되는 지역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아름방송 이제는 안쓸꺼야...

 

이사 후 kt로 인터넷 이전 후 속도 입니다. 확실히 빠르네요. 기가 인터넷을 지원하지 않는 곳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속도는 빠르네요.

 

아름방송과 비교를 한다면 가격은 비싸지만 안정적으로 인터넷 속도를 보장해주리라 믿고 있습니다.

 

 

 

 

 

 

 

 

 

KT 유선 인터넷이 역시 빠릅니다. 

 

- GS25 유심 변경 U+ 알뜰모바일

- kt 엠모바일 번호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