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번호 이동 후기 

 

kt 엠모바일로 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기존 GS 알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GS 알뜰 요금제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럽게 사용을 했습니다. 

 

번호 이동을 한 이유는 데이터 15G 요금제를 사용을 했는데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 있을 경우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면서 와이파이 걱정 없이 사용하고 있지만 영상을 보거나, 밀린 팟캐스트를 한 번에 받다 보면 데이터를 다 쓰는 경우가 종종 생겼습니다.

 

데이터 소모 이후 3G로 전환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답답했습니다.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렴한 요금제를 찾다가 kt 엠모바일을 알게 되었습니다. 

 

 

데이터 100G가를 지원하고 문자, 전화 무제한을 제공하는 요금제가 기존 통신사 대비 저렴한 가격에 가입 가능했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이렇게 많은 데이터와 유선 전화를 사용할 일은 없겠지만 걱정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변경을 했습니다. 

 

당연히 매월 납부해야 하는 통신요금은 증가했습니다. 걱정없이 데이터를 쓸 수 있는 기회비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존 사용하던 회선은 LGU+회선이라 제주도 여행이나 일부 지역에서 수신율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KT 회선은 과연 어떻지 모르겠다. 아직까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통 방법은 유심을 인터넷으로 구입하고 kt 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셀프 개통을 했습니다. 기존 회선 결제 방식이 기억이 안 나서 조금 헤매고 대부분 작업은 금방 완료되었습니다. 

 

- GS25 유심 변경 U+ 알뜰모바일

- 고정 지출 줄이기 통신비 줄이기 - 알뜰 요금제 kt 엠 모바일 GS25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