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사기 위해서 카드 한도를 증액했습니다. 결제를 눌렀는데 한도 초과로 구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KB국민 카드 앱을 통해서 한도를 증액했습니다. 

별생각 없이 KB국민 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한도 초과로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기존 한도가 300만 원이라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증액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KB국민 카드 한도 증액 방법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던 KB국민카드 앱으로 한 번에 해결했습니다. 원하는 한도를 입력하면 바로 적용되었습니다. 한도를 300만 원 더 늘려서 600만 원으로 증액했습니다. 현금 서비스 한도도 같이 조정을 해야 돼서 기존 100만 원으로 설정된 값을 유지했습니다.

KB국민 앱카드는 앱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애플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링크]

 

더보기

[KB국민 앱카드 소개]

KB국민 앱카드는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스마트폰 앱으로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모바일카드입니다. (별도의 카드 신청 없이 보유 카드를 스마트폰 앱에 등록)



[주요 특징]

KB국민 앱카드는 편리해서 좋다!

: 여러 장의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원하는 카드로 결제 가능

 

KB국민 앱카드는 안전해서 좋다!

: 결제 비밀번호와 1회용 가상카드번호 이용으로 보다 안전해진 모바일 결제

 

KB국민 앱카드는 누구나 쓸 수 있어서 좋다!

: KB국민카드 소지자 및 본인 명의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

 

[이용 안내]

- KB국민 신용/체크카드 소지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BC/법인 공용/선불카드 제외)

- 본인 명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운영체제와 백신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또한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보안설정이 없는 무선랜(Wi-Fi) 사용은 지양하시고, 이동통신망(3G/LTE)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자가 임의 개조(예:탈옥, 루팅 등)한 단말기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3G/LTE망을 이용하여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이용 시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앱 접근권한 안내]

편리한 앱카드 이용을 위해 아래의 권한 허용이 필요합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

- 카메라 : 앱카드 결제, 인증을 위한 QR코드 촬영

- 알림 : PUSH 알림 메시지 수신

 

* 선택적 접근권한은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허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해당 기능 외 앱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접근권한 설정은 [스마트폰 설정 > KB국민 앱카드]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휴대전화 기기별로 경로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KB국민 앱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도 아닌데 바로 적용되어서 스마트폰을 살 수 있었습니다. 구입 이후 한도를 다시 300원으로 하양 했습니다. 이번 달 신용 카드는 이제 더 이상 못 쓰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사고 싶은 게 있어도 꾹꾹 참고 살아야겠습니다. 평소 생활은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리해서 구입한 스마트폰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300만 원이란 거금을 투자를 해서 생활은 힘들었습니다. 카드 값이 나가고 은행 잔고가 바닥을 드러냈다. 몇 달은 고생한 거 같습니다. 

 

- KB국민은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10월 24일(토) - 11월 21일(토) 추가

- KB국민은행 응답코드 오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