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프로그램은 버전이 올라가면 안정성이 높아지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uTorrent같은 경우 예전 버전이 더욱 안정적이고 광고도 없어서 편리합니다. 

 

일부 사이트에서는 특정 uTorrent 버전만 허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외장하드가 인식이 안되서 모든 파일을 날리고 새롭게 세팅하면서 포터블 무설치 버전을 찾아서 설정을 했습니다. 

 

포터블에 외장하드 조합이라 걱정없이 사용을 했는데 인식 실패로 결국 포멧을 또 하네요. 

 

다운로드

uTorrent_221Build25534.zip
1.10MB

위 파일 다운로드 후 압축 해제하고 사용하면됩니다. 무설치 파일 입니다. exe를 실행하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qBittorent

uTorrent보다 qBittorent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욱 안정적인 프로그램으로 보입니다. 

 

https://www.qbittorrent.org/

 

최근 qBittorrent로 넘어가고 있다. 맥에서만 32bit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도 있어서 최근 윈도우에서도 qBittorent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컴퓨터 하는 시간도 많이 줄었습니다. 예전에는 토렌토에서 자료를 찾는 시간도 많았는데 이제 토렌트를 잘 사용하지 않는습니다. OTT 세상에 살고 있다보니 영상을 다운받아서 보는 일도 많이 줄었습니다. 유튜브에 넘치는 양질의 컨텐츠 볼 시간도 없습니다. 넷플릭스의 강력한 개인화로 취향에 맞는 영상을 알아서 추천해 주니 손품팔아가며 자료를 찾을 시간이 점점 줄어 들고 있습니다. 

 

 

SafeVisit(세이프비지트) - 차단된 사이트 접근 접속 우회 프로그램 VPN(X)

SafeVisit 사이트 우회 간편 프로그램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 접속하기 위한 프로그램 SafeVisit입니다. 세이프비지트 특징은 방문한 사이트를 제 3자에게 접속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

isuetracker.tistory.com

 

 

비공개 트래커 사라지다

비공개 트래커 사라지다 비공개 트래커를 10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자주 사용하던 트래커가 갑자기 접속 불가능 상태가 되었습니다. 기다리면 돌아오겠지 라고 생각을 했��

isuetracker.tistory.com

 

클라이언트 테스트 하다 비공개 트래커 하나 날려먹었네요. 십년 넘게 사용했는데 허무하게 밴당했습니다. 

 

- qBittorent v4.3.0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