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취업 대표 사이트 교차로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구 인근 지역인 경산, 영천, 구미, 왜관 등 대구 경북지역 채용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대구 교차로 종이 신문은 더 이상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폐간되어 대구 지역 교차로 신문을 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길모퉁이마다 쉽게 확인할 수 있던 종이 신문을 더 이상 볼 수 없다고 하니 많이 아쉽습니다. 아날로그는 점점 사라지고 디지털 언택트 시대로 변하면서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뉴 노멀의 시대가 누구에게는 위기로 다른 한 편으로는 기회로 찾아오고 있습니다. 

 

- 대구 교차로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 - 불가 폐간

 

다행스럽게도 웹사이트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 정보, 아르바이트, 인재정보, 취업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업종별 상세 검색도 가능합니다.

 

링크를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대구 교차로

http://www.ekcr.co.kr/

 

 

홈페이지 구성은 크게 채용정보, 아르바이트, 인재정보, 취업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용 정보

채용정보 탭을 선택하면 업종별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료/간호, 강사/교사, 서빙/요리, 기술/생산/건설, 배달/운전, 매장관리/영업, 사무/경리/전문직, 경비/청소, 일반 서비스/기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지역, 경력, 학력 등 세부 내역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채용 형태 급여도 선택가능합니다.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을 누르면 연관성 있는 채용 정보가 하단에 노출됩니다.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 탭입니다. 화면 구성은 채용정보와 동일합니다. 다만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재정보 

인재정보는 이력서 직접 올려서 일자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신상 정보와 자기소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된 게시물은 기업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취업뉴스

마지막 취업뉴스 탭은 취업 관련 다양한 소식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채용 박람회 정보 일자리 박람회 정보 등 최신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차로 모바일 앱 

교차로 구인구직 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하거나 링크를 누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 링크를 누르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교차로 구인구직은 대구경북 취업 대표 사이트의 안드로이드 버전입니다. 앱에서 실시간 직종별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앱 내에서 실시간 직종별 아르바이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버전으로 서비스 지역은 대구 경산 구미입니다.

[앱스토어]

 

앱스토어에는 교차로 구인구직 전문 앱이 아닌 교차로 통합 앱을 제공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비슷한 사이트로 벼룩시장이 있습니다. 종이 신문이 아닌 웹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벼룩시장에서도 대구, 경산 구인 구직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daegu.findall.co.kr/

 

 

동일하게 지역별, 업종별, 테마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취업가이드도 제공합니다. 나이별 취업 취업 시 도움이 되는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 불가 폐간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불가 - 종이 신문이 사라지다 대구 교차로 신문이 폐간되었다. 골목길 전봇대에 쉽게 볼 수 있던 생활 정보지가 사라졌다. 믿기지가 않아서 찾아보았다. 27년 만에

isuetracker.tistory.com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구미 지역 일자리를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정보입니다. 구미 교차로로 검색을 하면 2개의 사이트가 검색이 되는데 하�

isuetracker.tistory.com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을 통해서 대구 경북 지역 일자리 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