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지역 일자리를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정보입니다. 구미 교차로로 검색을 하면 2개의 사이트가 검색이 되는데 하나는 구미, 칠곡군 구인구직에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구미 교차로에서 구미지역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구인구직 정보가 필요할 경우 구인구직에 특화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네이버에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하면 3개의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주소를 보면 첫 번째와 마지막은 URL 비슷합니다. 2개는 동일한 사이트입니다. 구인구직 정보만 있는 사이트입니다. 중간에 있는 사이트는 구미 교차로 사이트입니다. 구인구직 이외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업체 홍보, 이사, 인테리어, 청소, 법무 등 여러 가지 생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아래 링크를 누르면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work.gmkcr.co.kr/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메인 화면에 중앙에 지도가 보입니다. 구미시에는 204의 일자리가, 칠곡군에 45개의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는 것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 구인 정보를 선택하면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구성은 왼쪽에는 신규 등록, 7일 이내 등록 최신 구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업직종별로는 간호/의료, 교사/강사,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영업,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운전/배달, 일반 서비스/기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중장년, 주부, 대학생 등 연령에 따른 구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인정보 

 

화면 상단에 근무지, 업직종을 선택하면 원하는 지역, 업종만 필터링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인정보는 프리미엄 정보, HOT 구인정보, 구인정보 순으로 노출됩니다. 

 

유료 광고 

프리미엄 정보와 HOT 구인 정보는 유료상품입니다. 효과적으로 구인광고를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상품입니다. 

프리미엄 정보는 홈 상단 로고 박스 형태로 노출됩니다. 구인광고 메인 박스형으로 노출되며,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강조되어 가독성이 높습니다. 일반 등록 상품(30000원) 무료 제공합니다. 가격은 7일 36000원, 14일 68000원, 21일 95000원, 28일 118000원입니다. 

 

HOT 구인 정보는 구인 구직 메인 로고 박스형으로 노출됩니다. 구인 검색 시 동일 조건 일반 채용공고보다 상위에 노출됩니다.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강조되어 가독성이 높습니다. 일반 상품(30000원) 무료 제공됩니다. 7일 25000원, 14일 47000원, 21일 66000원, 28일 81000원입니다. 

 

프리미엄 광고가 더 상단에 노출되고 로고 박스가 더 큽니다. 그러다 보니 가격도 더욱 비쌉니다. 

 

구인 정보 

유료 구인 광고를 지나 스크롤을 내려보면 구인정보가 나옵니다. 일반 구인정보입니다. 근무지, 구인정보, 급여, 등록일일 표시됩니다. 

게시물을 선택하면 상세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급여, 형태, 지역, 연령, 학력, 성별, 경력, 사업내용 주소, 홈페이지 정보, 근무 직종 등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은 전화, 방문접수가 가능합니다. 

 

알바GO, 유흥구인19(라라알바)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이외에도 알바GO, 유흥구인19등을 제공합니다. 유흥19 라라알바는 성인인증 이후 서비스 가능합니다. 

 

구미지역 일자리 정보가 필요하다면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 앳:잡

 

구미 교차로 블로그 : blog.naver.com/news1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