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3.5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 매일 사용하다 보니 휴대폰 사용하는데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Face ID를 이용할 경우 마스크로 인해 얼굴인식이 되지 않았습니다. 마스크를 살짝 내려서 얼굴인식을 하고 다시 마스크 쓰는 일이 자주 있었습니다. 오래 마스크를 사용하다 마스크를 쓰고 있는 특정 각도에서는 잠금이 해제되는 경우도 있었지만 확률은 극히 낮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마스크 사용 시에도 접근 속도를 높아졌습니다. 아직 실험해보지는 않았지만 빨라졌다고 하니기대가 됩니다. 그외에 코로나 접촉 추적앱을 지원하는 노출 알림 API도 추가 되었습니다.

 

 

 

 

iOS 13.5는 얼굴에 마스크를 착용 중일 때 Face ID가 있는 기기에서 암호 필드에 대한 접근 속도를 높이고 공중보건 당국의 COVID-19 접촉 추적 앱을 지원하는 노출 알림 API를 소개합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룹 FaceTime 통화에서 비디오 타일의 자동 강조를 제어하는 옵션을 소개하며 버그 수정 및 기타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일부 지역 또는 일부 Apple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Apple 보안 업데이트

이 문서에는 Apple 소프트웨어의 보안 업데이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support.apple.com

- iOS 12.3 정식 배포

- iOS 11.4.1 업데이트 아이폰6S 초기 느려짐 현상 발생

- 애플 iOS 11.3.1 업데이트 완료

- iOS 11.2.6 업데이트 사항

- 아이폰6S iOS 11.2.5 업데이트

- 애플 iOS 11.2.2 업데이트

- iOS 11.1.2 업데이트 배포 아이폰X 버그 수정

- 아이폰 방해금지모드 "지금 고객님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