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물건을 사고 택배를 기다리는 일은 설레기도 하고 기다리기 힘들 때도 있다. 급한 물건이라 당장에 필요한데 어디 있는지 조회를 하면 계속 같은 위치에 있으면 마음이 더 조급해진다. 배송은 잘 되고 있는 것인지 계속 멈춰 있는 것이 어디서 파손되거나 분실된 것은 아닌지 걱정스럽다. 

 

택배 회사에 가서 조회도 해보고 상품을 구매한 사이트에서 배송 추적을 계속 하게된다. 정보가 업데이트가 잘 안 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해외 배송의 경우 더욱 답답합니다. 통관 처리 과정이 길다 보니 상세 위치가 자주 업데이트가 되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인 경우 좀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페이지가 있다. CJ대한통운 택배의 경우 상세 위치를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정보 보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링크]

 

위 링크 주소 끝부분 slipno=뒤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위의 URL에 운송장 번호를 넣어서 호출을 하면 아래와 같은 정보가 나온다.  

아래 그림은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 정보가 없지만 정상적인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J대한통운 택배 상세 조회

 

택배야 빨리 와라.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원삼콘솔hub 택배 위치 조회

온라인으로 물건을 사면 대부분 택배로 물건을 받게 됩니다. 중요하거나 비싼 물건일 경우 직접 수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편의성과 효율성을 생각한다면 택배를 통해서 받는게 편합니다. 판��

isuetracker.tistory.com

 

 

CJ대한통운 청원hub 내 택배는 어디에?

택배 조회를 하다 보면 이상한 곳에 택배가 가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배달 동선과 맞지 않는 청원 hub도 그중 하나이다. 청원 hub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영청로 1263-16번지에 위치해있다. C

isuetrack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