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시 도서관 재개관 10월 14일(수) ~ 별도 공지 시까지

최근 10월 14일 재개관하였습니다. 

 

용인시 도서관이 재개관되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휴관되었던 도서관이 드디어 개관했습니다. 

 

도서관 재개관으로 기존 도서대출 예약 서비스는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여할 도서를 예약하면 도서관 외부에서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직접 책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아직 사람이 많고 밀폐된 공간은 조심스럽지만 책을 빌려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보고 싶은 책이 많은데 모두 사서 읽어야 되나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도서관이 개관을 해서 일부 빌려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가 와서 도서관에 가기는 조금 귀찮긴 하네요. 

 

 

[용인 정보] 수도권 방역조치 조정에 따른 용인시 공공시설 운영 재개

방역수칙을 지키며 운영됩니다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되었던 공공시설의 운영이 다시 시작됩니다~각 공공시...

blog.naver.com

도서관에 자주 못가다 보니 직접 구입해서 읽는 책이 늘어 나고 있다. 인터넷 서점에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해서 보고 싶은 책을 선별해서 구입해서 읽고 있습니다.

책을 사서 읽는 것이 편하지만 가격적인 부분과 공간을 차지해서 조금 걱정스럽습니다.

 

 

 

수도권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도서 대출 서비스가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8월 24일 부터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9.16일 대출 예약 신청이 마감되었다고 하네요. 너무 많은 인원이 신청을 하다 보니 제한이 신청이 불가능해 보입니다. 

 

 

 

- 펠리칸 스탠드 구입 - 독서대

- 독서대 살까 말까 - 허지웅 서미소 겨울 서점 독서대

- 알라딘 21주년 토스 결제 시 2100원 즉시 할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