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114.com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사이트 정보입니다. 114114.com은 일자리 정보와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지역별 일자리 정보, 부동산, 직거래 정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일자리 검색하기 위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검색창에 "114114"를 검색하면 사이트 소개에 지역별, 구인, 구직, 아르바이트, 부동산, 중고시장, 중고차, 업체 광고라고 사이트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함께 검색되는 경기, 서울 구인구직 114114는 동일한 사이트입니다. 

     

    114114.com

    www.114114.com/

     

     

    간편한 지역 정보 사이트 

    114114 사이트는 간편한 지역정보 사이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소도 군더더기 없는 114114.com 입니다. 한번 보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링크를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114114.com을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해도 접속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처음에는 표시되는 정보가 별로 없습니다. 상단 중앙에 114114.com 사이트 주소가 있고, 지역을 선택하는 메뉴밖에 없습니다. 사이트가 잘못되었나 걱정도 되지만 정상입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정보 게시판이 나타납니다. 

     

    구인정보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 구인구직 정보가 나타납니다.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세종, 울산, 강원,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남, 충북, 제주, 전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국 모든 정보를 다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을 선택하면 구인정보, 구직정보, 중고시장, 부동산정보가 나옵니다. 아래에는 시/도, 시/구/군, 분류 선택, 소분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시/도를 선택하면 다른 지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구/군을 선택하면 선택된 시/도에서 포함된 시/구/군 세부 지역 정보만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분류 선택을 하면 외식·식음료, 판매·매장관리, 상담·영업, 사무직, 서비스직, 생산·건설, IT·디자인, 교육·강사 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소분류는 아직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구인정보, 구직정보, 중고시장, 부동산 정보 모두 눌러보아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TOP 광고 

    이후 TOP 광고가 나옵니다. 목록 첫 페이지 상단에 출력되는 광고입니다. 노란색으로 상단에 먼저 노출되고 있습니다.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집 내용과 지역, 직종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 

    이후 일반 구인구직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등록된 날짜와 일자리 정보, 위치, 업종 순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기도 지역 일자리 정보가 많이보입니다. 

    근무지, 근무내용, 근무시간, 급여, 근무형태, 나이, 성별, 기타, 수당, 급여일, 연락처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면접 형태 연락처 정보등 다양한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개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블러처리 했습니다. 

     

    정보 등록 

    신규 정보를 등록도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만 하면 누구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글도 쓸 수 있고, 일자리를 구하는 글도 쓸 수 있습니다. 중고시장을 선택하면 중고 거래가 가능한 게시판에 등록됩니다. 부동산 정보 게시판도 있습니다. 

    게시판 구인정보, 구직정보, 중고시장, 부동산 정보 중 하나를 선택하고, 지역 시/도, 시/구/군을 선택하고 제목, 내용을 입력하면 됩니다. 사진 등록도 가능합니다.

     

    구직 정보 

    구직 정보입니다. 등록 날짜, 제목, 위치, 업종 순으로 노출이됩니다. 지역 구직정보 게시판은 일자리를 찾는 구직요청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중고시장 

    다양한 중고 물품 거래가 이루어지는 게시판입니다. 유아용품, 페션, 미용, 생활 용품 다양한 물품들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부동산정보 

    부동산정보 게시판은 부동산 관련 정보도 올라와 있습니다. 상가, 월세, 매매 등 지역별 부동산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114114.com은 안산시화 구인구직 정보가 많이 올라와 있어 정보를 얻기 좋은 사이트라고 합니다.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도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홈페이지 구성이 심플해서 누구나 쉽게 일자리 정보를 비롯한 중고시장,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모바일에서 보기도 편합니다.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참고할만한 사이트입니다. 

    더 많은 일자리 정보를 찾고 있다면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알아보기

    -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 일자리 구하기

    - 벼룩시장 구인구직 - 바로가기

    - 장유넷 김해지역 구인 구직 정보 사이트 - 장유넷

    -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 앳: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