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GAG 어떻게 읽어야 될지 모르는 aagag.com은 각종 커뮤티니티 사이트의 인기글을 모아서 볼 수 있는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애객이라고 부리기도 하고 사이트에는 에겍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최신 이슈, 3 시간 내 핫 이슈, 9 시간 내 핫이슈, 12 시간 내 핫이슈, 커뮤니티별 인기순(3시간), 에겍에서 많이 읽은 순서(3시간) 등 다양한 최신 인기 있는 글들을 모아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국내 대표 커뮤니티 사이트들의 게시판의 인기글을 크롤링해서 한페이지에 보기 쉽게 보여 주고 있습니다. 전체 커뮤니티 합산하여 최근 인기 있던 게시물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해보면 밤사이 있었던 핫한 최신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agag.com/

 

사이트 주소가 간단한데 기억에 남지 않아서 크롬 북마크 바에 저장하고 심심할 때마다 즐겨보는 사이트입니다. 최근에 핫한 뉴스와 가십거리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커뮤니티를 돌아다닐 필요 없이 이 사이트 하나로 뉴스, 유머, 시사, 방송, 게임, 움짤, 후방, 낚시 등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너무 재미있는 글들이 많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 종일 보게 됩니다. 사이트 운영을 개인 개발자가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 번씩 서버 문제가 발생하곤 하지만 지금까지는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최근 대세인 다크 테마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작권 문제 때문에 댓글 닉네임이 치환되거나 일부 사이트 링크가 잘못된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리스트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모바일로 보기도 편하고 PC로 보기도 편합니다. 시간 때우기 참 좋은 사이트입니다. 북마크에 추가하고 심심할 때마다 접속하는 사이트입니다. 

 

 

모바일 앱

모바일 앱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경우 플레이 스토어에 "AAGAG(애객)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누르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링크]

 

애플 아이폰을 사용할 경우 아래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링크]

 

 

최근 어두운 테마가 적용이 되었는데 살짝 적응이 안됩니다. 조금씩 개선되고 있어 보이긴 합니다. 네이버 실검이 사라진 이후 더욱 빛을 발휘하는 사이트입니다. 

 

커뮤니티 인기글 모음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