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시작하면서 경제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갖게 되었습니다. 경제 뉴스도 매일 챙겨보고 있습니다. 모르는 경제 용어가 있으면 인터넷을 통해서 찾아보곤 합니다. 글로 풀어놓은 경제 용어 설명을 보면 이해가 잘 안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누군가 말로 쉽게 풀어서 설명해 준다면 좀더 쉽게 이해가 될텐데라는 생각을 자주 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ibmc 라디오 프로그램인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는 경제에 대해서 쉽게 청취자들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라디오 프로그램인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는 경제를 청취자들에게 쉽게 풀어서 설명을 해줍니다. 경제에 대해서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휴대폰 팟캐스트로 듣고 있습니다. 청취자가 궁금해하는 것도 알려주는 코너도 있습니다.

PC로 듣는 방법은 imbc에서 다시 듣기(팟캐스트)를 통해서 지나간 방송을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방송 시간은 개편이 자주 되다 보니 변동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하루에 2번 방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평일 오전 8시 30분 부터 9시와 플러스 방송은 평일 오전 11시5분 부터 11시 55분까지 방송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커피타임이란 타이틀로 방송 시간에 다하지 못한 이야기를 하는 뒤풀 방송으로 팟캐스트를 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 추천 팟캐스트 모음

-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을 읽고

- 삼프로tv Page2 자료실 신의 자료실 이용법 - 페이지2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