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폰, 윈도우, 맥 모두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초록색 바탕에 회색 코끼리에서 하얀 바탕에 초록색 코끼리 모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며칠 전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에버노트를 더욱 열심히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에버노트 버전은 포트도 변경되고 기존보다 가독성이 좋아졌습니다. 

 

탭에 나타나던 노트 폰트가 기존 보다 작아지고 깔끔해졌습니다. 맥 하단에 표시되는 독바 아이콘은 변경이 안돼서 유지를 풀었다. 새로운 에버노트를 실행하니 변경된 아이콘으로 표시되었습니다.

 

 

- 에버노트 한국어 공식 포럼 오픈

 

에버노트 한국어 공식 포럼 오픈

에버노트 한국 공식 포럼이 오픈 했습니다. 최근 기기제한으로 많은 분들이 실망을 하고 다른 서비스로 옮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에버노트 만큼 동기화잘 되고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는 서비스는 아직 없다고 생각..

isuetracker.tistory.com

- 에버노트 프리미엄 결국 결제

 

에버노트 프리미엄 결국 결제

에버노트 정책이 바뀌고 많은 사람들이 에버노트를 떠나고 있습니다. 기기 제한 정책으로 대부분의 베이식 무료 이용자의 경우 2대 이상의 기기에서 에버노트 접근이 제한이 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기기 제..

isuetracker.tistory.com

- 에버노트 프리미엄 자동 결제

 

에버노트 프리미엄 자동 결제

해외 자동 결제로 55000원이 결제 되었다. 다름이 아니라 에버노트 프리미엄이 자동으로 결제가 되었다. 작년 이맘때 에버노트 기기 제한 정책이 시행 되면서 유료로 에버노트를 사용 하고 있다. 휴대폰, 집, 회사..

isuetracker.tistory.com

- 에버노트 9천원으로 프리미엄 결제

 

에버노트 9천원으로 프리미엄 결제

에버노트 1년 프리미엄 결제했습니다. VPN을 이용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갱신했습니다. 지난번 아르헨티나로 우회해서 1년 프리미엄을 결제할려고 했는데 계속 원화로 표시되었습니다. 프리미엄 기간이 끝난 다음..

isuetrack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