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1년 프리미엄 결제했습니다. VPN을 이용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갱신했습니다. 지난번 아르헨티나로 우회해서 1년 프리미엄을 결제하려고 했는데 계속 원화로 표시되었습니다. 

 

프리미엄 기간이 끝난 다음 다시 결제를 시도를 하니 원화가 아닌 VPN으로 설정한 나라의 통화로 표기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계속 한화로 표기되어서 더 이상 우회가 안 되는구나 생각을 했는데 프리미엄 기간이 끝난 다음 확인하니 변경된 화폐단위로 표기되었습니다. 

 

추측하기론 이전 결제를 한화로 해서 기간이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갱신을 시도할 경우 이전 결제 내역과 동일하게 설정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르헨티나로 설정을 하고 결제화면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성공입니다. 결제금이 ARS로 표시됩니다. 프리미엄 1년을 결제할 시 220 ARS입니다. 40% 할인 링크를 타고 결제를 하면 더욱 저렴해집니다.

저는 그냥 위의 금액으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카드로 결제를 하면 외환으로 결제가 되어 수수료가 발생을 합니다. 실제 통장에서 인출된 금액은 9277원이 인출되었습니다. 

2018/8/8 환율로 아르헨티나 페소 ARS를 원으로 변환하면 8988원 정도됩니다. 대략 300원 정도 수수료가 발생을 했습니다.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한화로 결제를 했으면 5만원이 넘는데 만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1년 연장을 했습니다. 무료 VPN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아르헨티나로 국가를 변경해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혹시 원화로 계속 표시되는 경우 구독 기간이 끝난 다음 시도해보세요.

 

 

- 에버노트 한국어 공식 포럼 오픈

 

에버노트 한국어 공식 포럼 오픈

에버노트 한국 공식 포럼이 오픈 했습니다. 최근 기기제한으로 많은 분들이 실망을 하고 다른 서비스로 옮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에버노트 만큼 동기화잘 되고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는 서비스는 아직 없다고 생각..

isuetracker.tistory.com

- 에버노트 프리미엄 결국 결제

 

에버노트 프리미엄 결국 결제

에버노트 정책이 바뀌고 많은 사람들이 에버노트를 떠나고 있습니다. 기기 제한 정책으로 대부분의 베이식 무료 이용자의 경우 2대 이상의 기기에서 에버노트 접근이 제한이 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기기 제..

isuetracker.tistory.com

- 에버노트 프리미엄 자동 결제

 

에버노트 프리미엄 자동 결제

해외 자동 결제로 55000원이 결제 되었다. 다름이 아니라 에버노트 프리미엄이 자동으로 결제가 되었다. 작년 이맘때 에버노트 기기 제한 정책이 시행 되면서 유료로 에버노트를 사용 하고 있다. 휴대폰, 집, 회사..

isuetracker.tistory.com

- 에버노트 9천원으로 프리미엄 결제

 

에버노트 9천원으로 프리미엄 결제

에버노트 1년 프리미엄 결제했습니다. VPN을 이용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갱신했습니다. 지난번 아르헨티나로 우회해서 1년 프리미엄을 결제할려고 했는데 계속 원화로 표시되었습니다. 프리미엄 기간이 끝난 다음..

isuetracker.tistory.com

- 에버노트 아이콘 변경

 

에버노트 아이콘 변경

에버노트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폰, 윈도우, 맥 모두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초록색 바탕에 회색 코끼리에서 하얀 바탕에 초록색 코끼리 모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몇일 전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isuetrack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