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공홈 구입

아이폰 XS를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했습니다. 용량을 256GB 모델로 선택하니 150만 원이 넘었습니다. 카드 한도 초과가 나서 한도를 증액하면서 겨우 구매를 했습니다. 부자가 되긴 글렀나 봅니다. 부자처럼 보이기 위해서 돈을 쓰는 미련한 짓을 한건 아닌지 살짝 후회가 됩니다. 

 

기존 사용하고 있던 아이폰6S도 멀쩡합니다.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잘 부착하고 사용해서 새 폰과 똑같은 외간을 갖고 있습니다. 하나 불편한 점은 카메라 성능이 조금 떨어진다 정도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진찍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것도 아니라 새로운 아이폰을 구매하는 것은 조금 미친 짓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아기 사진을 좀 더 잘 찍기 위해서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쉬는 날에 KT 대리점에 가서 기기 변경을 하려고 했는데 아이폰 기기가 매장에 없어서 당장에 구입을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상한 계산법으로 할인을 해준다고 하는데 일명 호구가 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드 발급을 받아서 한 달에 30만 원 사용을 하면 만 오천 원 할인이 된다. 24개월 약정을 걸고 기기값은 36개월로 납부로 설정하고 24개월 이후 남은 할부금을 면제해주는 대신 기기를 반납하면 된다. 등등 이상한 계산법으로 사람을 홀렸습니다. 

 

기기가 없어서 망정이지 카드도 만들고 약정에 노예가 될뻔 했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기기를 공홈에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목돈이 들어가지만 마음에 안 들면 14일 내에 묻지 마 환불도 가능하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 유심만 넣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구입했습니다. 

 

다음 주 중에 배송 예정인데 문제없는 제품이 도착해서 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달 카드값 큰일 났네요.

 

내가 미쳤지..

 

통신비 절약을 위해서 요금제는 알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GS25에서 유심을 사서 U+알뜰 모바일을 사용하다 최근 kt 엠 모바일로 변경했습니다. 15GB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서 다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100GB로 변경 했습니다. 

 

 

 

Apple 아이폰 11 Pro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kt 엠모바일 번호 이동

kt 엠모바일로 번호 이동을 했다. 기존 GS 알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다. GS 알뜰 요금제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럽게 사용을 했다. 번호 이동을 한 이유는 데이터 15G 요금제를 사용을 했는

isuetracker.tistory.com

 

 

GS25 유심 변경 U+ 알뜰모바일

휴대폰 요금제를 변경했습니다. 오랫동안 KT를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알뜰폰으로 번호 이동했습니다. 알뜰 요금제를 사용하면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변경하게

isuetracker.tistory.com

- 아이폰 동영상 프레임 사진으로 변환하기 - 구글 포토

- 아이폰 iOS 14 유튜브 앱 광고 차단 하기 - 스크린 타입 설정 안됨!!

- 아이폰 iOS 14 뒷면탭 설정 제어센터, 스크린샷

- 애플 iOS 14 국내 정식 배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