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 콘 퓨어 밀리터리 구입 후기 

마우스를 또 샀습니다. 로켓 콘 퓨어 밀리터리 마우스이다. 최근 검색해 보니 단종된 듯하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는 기가바이트의 m6980x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그립감이 좋아 보여서 샀는데 막상 게임을 하거나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하면 손목에 무리가 왔습니다. 피시방에서 비슷한 마우스를 써봤는데 너무 편해서 구입했는데 내 손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고급진 손목 보호대까지 구입을 해서 같이 사용해 보았지만 손목 통증은 가시지 않았습니다. 

 

 

 

 

손목 고통을 이겨내며 어느 정도 마우스에 적응한 시점에 로켓 콘퓨어 밀리터리(콘밀) 마우스 특가 행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주저하면서 마우스를 구매를 했습니다. 

 

 색상은 Camo 색상입니다. 밀리터리라 색상이 국방색을 띠고 있습니다. 외형적으로는 국민 마우스 G1보다는 조금 큽니다. 무광이라 손 때도 타지 않아서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 마우스로 추천을 하는 마우스입니다. 문제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이 흠입니다. 

 

 

 

 

 손이 f1~f10 정도라 작은 마우스 중에 그립감이 좋다고 알려진 콘밀 역시 손에 촥 감기는 맛이 좋았습니다. 버튼이 여러 개 있는데 저는 추가 기능은 꺼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볼륨 조절이나, dpi 조절은 거의 쓸 일이 없어서 그냥 추가 버튼을 브라우저 뒤로 가기 버튼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용한지 3주 정도 된 거 같은데 손목 통증도 없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정가로 사면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이 될듯합니다. 최근에 열심히 하고 있는 글옵도 마우스를 바꾸고 에임이 잘 맞는 것 같은 기분도 듭니다. 

 

 

드라이버 : http://media.roccat.org/driver/Kone-Pure/ROCCAT_Kone_Pure_DRV1.14_FW1.21.zip

공식 사이트 : http://www.roccat.org/ko-KR/Products/Gaming-Mice/Kone-Pure-Series/Kone-Pure-Military/

 

 

 

 

오래전에 작성한 글인데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잘하지 않지만 마우스 감도를 낮게 해서 쓰고 있습니다. 책상 정리 겸 블루투스 마우스를 잠시 써본 적이 있는데 적응하지 못하고 결국 유선 마우스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동글 티피링크 UB400 구입 후기 (윈도우 10 키보드, 에어팟)

데스크톱에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 블루투스 동글을 구입 했다. 가격은 7천 원 정도 했다.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네이버 검색 상위에 있는 제품으로 구입했다. 리뷰를 보니 키보��

isuetracker.tistory.com

- 바밀로 VA87M 다크그레이 RE PBT 염료승화 한글 구입 후기

 

바밀로 VA87M 다크그레이 RE PBT 염료승화 한글 구입 후기

바밀로 저소음 적축 키보드 구입 키보드를 샀다. 바밀로 저소음 적축 제품이다. 구입 전에 엄청 고민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는 소음 때문에 조용할 때 사용을 하면 소음이 신경 쓰였다. 타

isuetrack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