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을 다 읽었다. 오래된 자기 개발서이다. 책이나 추천서로 추천하는 경우가 많아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가 최근 구입해서 읽게 되었다. 

 

술술 잘읽혔다. 최근 나의 심적 변화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번아웃 증후군에 걸린 것처럼 모든 일 손에 잡히지도 않고 하기 싫어서 빈둥빈둥 거리며 시간만 보내고 있다. 그런데 이 책을 읽으면서 힘을 얻었다. 

 

 

얼마나 지속 될지 모르겠지만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 에너지로 채워나가야겠다. 누구나 알고 있지만 몸으로 행동하기 힘들어서 포기할 때가 많다. 

 

그럴 때 마나 곁에 두고 읽고 또 읽으면서 습관화해나가야겠다. 

 

 

 

- 소망 달성을 위한 6가지 원칙 -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중

 

소망 달성을 위한 6가지 원칙 -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중

부자가 되고 싶다는 소망 달성을 위한 6가지 원칙 1) 목표 설정 2) 목표 달성을 위한 세부 계획 수립 3) 목표 달성 기한 정하기 4) 목표 달성을 위해 계획 실천하기 5) 위의 내용을 종이에 적기 6) 종�

isuetracker.tistory.com

 

다음 책은 자산배분을 이용한 스노우볼 투자법 마법의 돈 굴리기를 읽기 시작했다. 

 

 

마법의 돈 굴리기 - 김성일

마법의 돈 굴리기 - 김성일 마법의 돈 굴리기를 책을 읽었다. 자산 분배에 대한 내용이다. 서로 상관관계가 있는 자산에 투자를 해서 잃지 않는 투자를 하는 것이 목표이다. 적절한 자산 분배를 �

isuetracker.tistory.com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

단 한 번밖에 없는 인생 놓치고 싶은가, 갖고 싶은가? 누구에게나 놓치고 싶지 않은 꿈이 있고 간절히 소망하는 인생이 있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인생과 꿈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까? 성공하��

boo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