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셋을 다시 컴퓨터에 연결을 했습니다. FPS 게임을 할 때 사용하다 최근 게임을 하지 않다 보니 서랍장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재택근무가 길어지면 음성 회의를 해야 할 일이 생겼습니다. 마이크를 사용하기 위해서 헤드셋을 연결했습니다. 한번 사용하고 다시 서랍장에 넣어두었습니다. 책상이 지저분해서 치워버렸습니다. 

 

새롭게 연결을 하니 별다른 세팅 없이 바로 사용 가능했습니다. 소리도 잘 들리고 마이크도 정상 동작했습니다. 문제는 마이크 끄는 물리 버튼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드라이버 설치를 하니 정상적으로 동작했습니다. 

 

로지텍 g430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

 

 

 

링크로 이동하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십시오."라는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홈페이지 UI가 좀 이상합니다. 번역문제가 좀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잘되고 문제는 없지만 직관성이 떨어집니다. 

 

드라이버 설치하기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일반적인 설치 과정과 동일하게 다음을 누르다 보면 설치가 됩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재부팅이 필요합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설정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 아래 헤드셋 모양을 누르면 다양한 설정 탭이 활성화됩니다. 

 

설정 화면 

 

 

고급 이퀄라이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서라운드 사운드 설정 및 스피커 믹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근 무선 이어폰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이어폰 단자가 없는 것이 대세가 되면서 무선 블루투스를 이용하는 제품이 대세입니다.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다 보니 헤드셋도 무선 제품도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이 많이 출시된 듯합니다. 

 

 

로지텍 LIGHTSPEED 무선 게이밍 헤드셋, 블랙, G435

 

로지텍 G733 7.1 서라운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COUPANG

www.coupang.com

 

로지텍 G430 서라운드 사운드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A-00061, 혼합 색상

 

- 로지텍 MX KEYS 예약 판매 일렉트로마트 가야하나

- 로지텍 K380 키보드 fn 고정 방법 (F4, F5)

- 로지텍 G430 헤드셋 구입기

- 로지텍 G430 헤드셋 FPS 게임용 설정

 

 

 

 

 

로지텍 무선 마우스 G304 구입 후기 짝퉁 주의! 드라이버 다운로드

컴퓨터 시작 시 마우스 인식이 잘 안 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오래된 데스크톱 문제라고 생각하고 마우스 선을 다시 연결을 하면 정상적으로 동작을 했습니다. 최근 새롭게 구입한 컴퓨터에서

isuetracker.tistory.com

 

 

 

게이밍 마우스 패드 로지텍 G240 패브릭 구입

마우스 패드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책상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큰 패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오래 사용하다 보니 색도 변하고 불편한 점이 있어서 마우스 패드를 구입했습니다. 책상 전

isuetracker.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