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체 시 한도초과로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사와 같이 큰 금액을 이체하는 경우 한도 초과로 이체가 불가능한 일이 종종 있습니다. 잔금 같은 경우 금액이 크다 보니 은행 1일 이체 한도, 최대 한도를 넘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전에 은행 계좌 최대 이체한도를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잔금 당일 이사도 해야 되고 정신이 없어서 한도 초과로 이체가 안되면 은행에 가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신없는 이삿날 미리 변수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체 한도 조정 감액의 경우 은행 방문 없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이체 한도 조회 방법

제가 주로 사용하고 있는 국민은행 이체 한도 조회는 인터넷 뱅킹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kbstar.com/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하고 "뱅킹 관리"탭을 누릅니다. 왼쪽에서 "이체한도 조회/감액"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체한도를 보여 줍니다. 1일 이체한도, 1회 이체한도, 당일 이체금액합, 당일 이체 잔여한도를 알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모바일 앱을 이용할 경우 이체한도라고 검색을 하면 이체한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앱을 실행하고 상단 메뉴를 선택한 후 이체한도라고 검색을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스타뱅킹은 안드로이드는 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해당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 [링크]

앱스토어 : [링크]

 

이체한도를 감액하는 하는 것은 인터넷으로 쉽게 가능합니다.

 

증액 같은 경우 은행을 방문해야 가능합니다. 신분증을 지참하여 은행에 방문하면 한도를 증액할 수 있습니다. 

 

 

 

- KB국민은행 예금 만기 새로운 예금 개설

- 주택청약종합저축 해지 시 추징세

- KB 국민 카드 한도 증액 - KB국민 앱카드

- KB국민카드 가온올림카드(실속형) 발급

- 국민은행 적금 예금 만기

- 국민은행 문자서비스 해지 하기

- KB국민은행 외화보통예금 가입